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일상리뷰

영이의 숲 아이패드 파우치 (아이패드 12.9인치)

by 김멍이 2022. 3. 9.
반응형

아이패드 12.9인치 파우치 / 아이패드 파우치 추천/꽃카 파우치

 

 

영이의 숲 아이패드 파우치

 

영이의 숲 - 아이패드 12.9인치 파우치 

 

 귀여운 것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물건을 살 때 실용성도 중요하지만  디자인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아이패드 12.9inch는 정말 예쁜 파우치가 많이 없는 편입니다. 기존에 무직타이거에서 나온 파우치를 이용하다 다른 디자인의 파우치가 갖고 싶어서 찾다 발견한 '영이의 숲'파우치. 케이크를 먹는 쿼카가 디자인되어있는데 캐릭터가 엄청 귀엽습니다.ㅠㅠㅠ 취향 저격당하면 어쩌겠어요 살수밖에...

 

영이의 숲 파우치를 고른 기준

 

1. 디자인이 귀여울 것

2. 형태가 흐물거리지 않고 단단하게 잡아줄 것

3. 안쪽이 폭신폭신하고 두께감 있어, 나의 아이패드를 잘 보호해 줄 것

4. 매일 들고 다니는 물건의 특성상 색상이 조금 짙을 것

 

 열심히 파우치를 검색한 끝에 조건에 부합하는 영이의 숲 파우치로 결정했습니다. 쿼카 볼에 묻은 생크림이 너무 귀엽.. ^^ 지금 파우치를 한 달 정도 사용했는데요. 보풀도 안 생기고, 두께감 있고 안쪽 바깥쪽 모두 감촉도 좋고 견고하게 마감이 잘 되어있습니다. 

 

영이의 숲 꽃카파우치

 

영이의 숲, 꽃카 파우치 수납력?

제가 산 파우치 사이즈는 아이패드 12pro가 수납 가능한 12.9 인치입니다.  파우치 내부에는 애플 펜슬을 수납 가능한 고무 재질의 펜슬 꽂이가 있어서 펜슬이 이리저리 굴러다닐 걱정은 없는 것 같습니다.  구매 전 후기들을 찾아보며 너무 딱 맞지 않을까 조금은 걱정이었는데요.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를 장착한 12.9인치 아이패드를 넣고, 충전기와 휴대폰까지 넣어도 넉넉한 사이즈의 파우치입니다. 

 

귀여운 거 좋아하시는 아이패드 사용자 분들 파우치로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