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사회이슈

박재범 출연, '쇼다운' 어떤 프로그램?

by 김멍이 2022. 2. 5.
반응형

 

박재범/박재범 쇼다운

 

 

박재범 '쇼다운' 출연 확정!

아이돌로 시작해 국내 힙합 역사에

한 획을 그은 가수이자 CEO인 박재범.

 

그는 연예계에 나타나면서부터 한 순간도 빠짐없이 끊임없는 화제성을 몰고 다닌 인물입니다. 솔로 활동부터 AOMG 설립, H1GHR MUSIC설립, 그리고 아시아계 최초로 동부 힙합의 거장인 JAY-Z가 수장으로 있는 레이블 Roc Nation에 영입되기까지 해, 앞으로 활발한 미국 활동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박재범은 최근 레이블 AOMG와 하이어 뮤직 대표직에서 사퇴해 팬들에게 또 한 번 놀라움을 안겨주었는데요.

 

2월 4일, 이번엔 박재범이 JTBC의 새 예능프로그램인 '쇼다운'에 출연이 확정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오며 큰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JTBC '쇼다운'은 어떤 프로그램?

오는 3월에 방영되는 JTBC의 새 예능프로그램인 쇼다운.

'쇼다운'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비보이들을 섭외해,  경연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우리나라는 여러 국제 대회에서 우승과 좋은 성적을 거두며  세계 2위의 브레이크 댄스 강국으로 불리며 인정받는 만큼, 프로그램에 대한 세계적인 화제성이 기대되는 바입니다.

 

박재범비보잉과 랩 두 가지 모두 섭렵한 인물로 여러 씬에서 존재감이 큽니다.

그는 과거 비보이로 활동하며 브레이킹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가진 인물인데요. 박재범은 프로그램에서 자신이 가진 브레이킹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브레이킹 씬을 쉽게 풀어내며,  깔끔한 진행과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배틀의 재미를 극대화하는 역할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일단 박재범이 합류한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프로그램의 흥행이 보장되지 않았나 싶은데, 그뿐만 아니라 쇼다운에 출연이 확정된 크루 역시 쟁쟁합니다.

세계 대회의 우승을 휩쓴 진조크루가 출연이 확정되고,  스트릿우먼 파이터의 비걸 예리를 배출한 갬블러크루, 리버스크루, 퓨전엠씨, 플로우엑셀 등 8개 크루가 합류하게 됐다고 합니다. 정말 라인업이 하나도 빠짐없이 너무너무 막강해서 도대체 이 멤버로 서바이벌이 가능하긴 할지, 어떤 무대를 볼 수 있을지 상상이 가질 않습니다.

 

 


 

최근 스트릿우먼파이터, 스트릿걸스파이터와 같은

댄서들이 출연 한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끌며 ,

올 여름 엠넷에서는 스트릿 맨 파이터가

후속으로 나온다고 하는데요ㅎㅎ

 

 

거기에 앞서 JTBC에서 막강한 비보이 크루의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니, 정말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가 클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또한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2024년 파리 올림픽에서는 브레이킹 댄스가 정식 올림픽 종목으로 채택된 만큼 비보이에 대한 관심도 나날이 높아질 듯합니다.

 

 

무조건 본방사수! 쇼다운이 방영되는 3월을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려야겠습니다

 

 

 

댓글